강남더킹을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강남 유흥업소의 국가 대표급인 저희 업소들은 대한민국의 유흥메카 강남 지역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강남에는 변형된 풀싸롱, 셔츠룸, 레깅스룸 등의 업소들이 많이 있으나 룸싸롱은 고급 비즈니스를 위한 정통룸이며 맴버쉽으로 운영됩니다.
강남더킹(Gangnam The King)은 중요한 비즈니스를 성사시키기 위해 많이 찾으시기도 하지만 문득 술 한잔이 생각나실 때도 찾을 수는 있는 편안하고 즐거운 자리입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을 위해 강남 더킹(Gangnam TheKing)은 항상 최고의 서비스와 즐겁고 편안한 자리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강남더킹은 철저한 코로나19 COVID-19 방역 수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강남더킹 시스템은 정통 룸 시스템으로 합법적인 정식 1종 유흥업소 허가를 받은 곳입니다. 1종 유흥시설인 만큼 초이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변종 업체(풀싸롱, 레깅스룸, 셔츠룸)이 아닌 정통 그대로의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강남 룸살롱은 이러한 변형적인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정통 룸이기 때문에 매니저의 연령층이 보다 젊고, 퀄리티 또한 고퀄입니다.
좀 더 자유로운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레깅스룸, 셔츠룸, 풀싸롱 등의 업체들을 찾으시면 됩니다. 관심있으신 고객분은 저희 홈페이지 상단 메뉴를 클릭해 보시길 바랍니다.
고급 비즈니스를 위한 룸살롱은 전통과 격식을 갖추었으며, 매니저와 수준 있는 대화가 가능하고 자연스럽 스킨쉽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돈이 아깝지 않은 술자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강남 더킹의 특징
강남더킹은 1종 유흥업소입니다.
강남 1종 유흥업소로 정식허가 업소입니다. 1종 업소는 2종과 달리 종업원의 고용이 가능하며 상주하는 A급 매니저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부담스러운 2종 업소보다는 저희와 같은 1종 업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추천드립니다.
룸초이스 가능
저희 룸싸롱에서는 고퀄의 매니저들이 상시 대기중이기 때문에 언제든 편안하게 찾아주시면 됩니다. 맘에 드신 파트너가 있다면 오시기 전 미리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정직한 가격
강남룸사롱은 바가지 요금을 받지 않습니다. 처음 오시는 고객이나 오래된 단골고객이나 똑같은 가격과 서비스로 모십니다.
최상의 고 퀄리티 서비스
직업 정신이 투철한 저희 매니저들과 종업원들은 항시 고객님께 친절함과 따뜻함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자리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강남더킹 이용방법
강남 더킹으로 오시기 전 미리 아래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고객님의 위해 최선의 자리를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이전에 마음이 드신 매니저가 있다면, 즐겨드시는 술이 있다면 미리 말씀해 주셔도 됩니다. 오픈 후 30분에서 1시간 사이에 오시면 보다 많은 매니저를 만나 초이스 하실 수 있습니다. 단체로 오실 때는 미리 사전에 연락주셔야 넓고 편안한 룸으로 모실 수 있습니다.
중요한 비즈니스의 자리라면 저희 강남 룸싸롱이 비즈니스 성사를 위하여 최고의 서비스로 모실 것입니다.
강남더킹 2020 최신정보 안내
업소명 : The King
업종 : 유흥주점, 하드코어 룸
소식 : 2012년 7월 오픈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역삼역 5번출구 도보 5분거리 위치
업소정보 : 룸 55개, 여직원 120명
전화번호 : 010-3144-1175
이벤트 : 8이전 99000원, 란제리, 초이스
가격 : 1인기준 20~30만원
서비스 : 위스키 1+1 추가비용 X
시스템 : ROOM 90분 타임
품격있는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오시는발걸음 정성을다해 모실것을 약속드립니다.
강남더킹 이용안내
기다리는 시간 단축을 위해 예약은 필수 입니다.
출발전 담당자 선택후 가격 상담후 주소 안내를 받으세요.
1인 방문시 프리미엄 초이스 황제코스 가능합니다.
또한, 단체로 오시는 고객님들은 주대 추가 DC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목록
1. 하드코어 북창동식 초이스 시스템
2. 룸 타임 90분
3. 카드 결제 가능
4. 분식 서비스 (라면,김밥,떡뽁기)
5. 강남권 고급 승용차 무료픽업
6. 차량이용시 무료 발렛파킹
7. 담당자 선택이 중요함 (가격,초이스,여직원,룸배정) 만족도
#강남더킹 #더킹 #gangnamtheking #theking